식품유통연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니엘 조회 0회 작성일 2020-11-21 21:15:39 댓글 0

본문

작은 식료품 가게에서 세계 최고급 식품유통업체가 되기까지, 프랑스 포숑 (2011)

#프랑스여행 #파리맛집 #포숑
백년의 가게_프랑스 식료품점 포숑 (2011)

명품의 도시, 프랑스 파리. 이곳에는 고급 식품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성지 순례의 최종 목적지로 불리는 곳이 있다. 바로 포숑. 마들렌 광장에 위치한 포숑 본점은 이웃하고 있는 마들렌의 교회의 인기와 맞먹을 만큼 또 하나의 파리 관광 명소로 떠올랐다. 1886년 채소 행상을 하던 오귀스트 포숑에 의해 만들어진 후 126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파리지앵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온 식품 유통 업체, 포숑. 포숑에는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라고 불리는 특별한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매일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식품들의 자료를 수집하고 품질을 테스트한다. 그렇게 품목별 최고의 품질만을 사들여 유통시킨다. 엄격한 제품 관리에 대한 포숑만의 철칙은 고객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얻었고 프랑스 파리를 넘어 세계 42개국, 200여 개 매장에서 세계인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직접 만든 해외여행전문 유튜브 채널 【Everywhere, K】
■ The Travels of Nearly Everywhere! 10,000 of HD world travel video clips with English subtitle! (Click on 'subtitles/CC' button)

● Subscribe to YOUTUBE - http://goo.gl/thktbU
● Like us on FACEBOOK - http://goo.gl/UKHX33
● KBS 걸어서세계속으로 홈페이지 - http://travel.kbs.co.kr

[전지적 전공 시점 20편]아몬드초콜릿처럼 '달콤고소한’ 융합학과! 건대 식품유통공학과의 매력 속으로

과자 먹을 때도 첨가물 분석하는 웃픈 습관!!
단짠단짠 자꾸 땡기는 식품유통공학과!
식품의 생산, 관리, 유통, 판매까지
식품에 대해 완벽 마스터할 수 있다!
식품! 마케팅! 관심있는 사람 모두 모여!!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reamkonkuk
공식 네이버 TV https://tv.naver.com/dreamkonkuk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onkukUniversity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onkuk_official

[극찬직업] 37회 온라인 식품유통회사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산·고령화 등의 인구구조 변화, 맞벌이 부부의 증가 등 사회구조 변화에 소비성향이 바뀌면서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온라인 식품몰 뿐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업체에서도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으면서 가정간편식 시장 매출은 매년 크게 증가 추세이다. 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간편식 시장이 오는 2023년 10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대형마트는 비롯해 대기업, 유통업계에서 가정간편식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그렇다면, 가정간편식 분야에는 어떤 직종과 업무가 있는지 극찬직업에서 알아본다.

... 

#식품유통연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d0b890c56a0z2a.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